본문 바로가기

마이카페

[마이카페 공략] my cafe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 팁 11개 대방출 (1)

안녕하세요 하이제니입니다!^,^

카페 경영 앱게임 마이카페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을 위해서 초기에 "현질" 없이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를 위한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처음에 마이카페를 시작했을 때, 아무런 정보가 없이 플레이하다가 뒤늦게 아..! 하고 후회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그러한 기억을 되살려 초기에 플레이 할 때에 유용한 팁을 제일 중요한 것 위주로 공유드리겠습니다. 내용이 길기에 두편으로 나눠서 올리겠습니다. 현재 글은 1편입니다.

마이카페를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카페 운영 앱게임 마이카페가 재미있는 5가지 이유


1. 일단 돈과 다이아몬드를 어디에 투자하느냐 부터 짧게 정리

돈은: 인테리어를 마음 껏 꾸미시다가 다음 레벨까지 경험치가 반이 모인 시점부터는 돈을 모아주세요. 그리고 레벨업을 하면 새로운 머신을 바로 구매해서 신메뉴를 바로 오픈하세요.

다이아몬드는: 1. 향신료 칸 열기 2. 특별주문에서 모자란 향신료 구입하기

자세한 내용은 아래 3번부터 설명하겠습니다!


2. 매일 접속하여 선물을 받으세요

이건 기본이지만 혹시나 하여 적어봅니다^^


3. 매일 또 다른 선물 2개를 받으세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직원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이 때에 맨 오른쪽에 상자안에서 별이 나오는 아이콘이 "매일 작은 선물 받기" 스킬인데요,


이 "매일 작은 선물 받기"를 레벨 5까지 먼저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다른 스킬을 업그레이드해주세요. 레벨 5가 되면 매일 선물 2개를 받게 되는데 이렇게 해서 모아지는 선물이란 티끌이 태산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장미와 아니스라는 향신료가 많이 필요한데요, 선물로 장미와 아니스가 자주 나오기에 아주 필요하고 유용합니다:)


4. 특별주문으로 많은 돈을 버세요

마이카페는 특별주문으로 돈을 버는 게임이라 보시면 됩니다. 아래 스샷을 보시면 아저씨 머리 위에 꽃모양의 아이콘이 떠 있지요? 이 의미는 "특별주문을 하고싶다" 란 뜻입니다. 우선 머리위에 꽃모양이 뜬 사람을 클릭합니다.


"특별 메뉴를 주문하시겠어요?" 를 클릭합니다.


장미 에스프레소를 주문하네요~ 장미 에스프레소를 만들어서 이 사람을 다시 클릭하면 일반 주문보다 훨씬 많은 양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장미 에스프레소의 레시피를 모르겠다구요? 그러면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이렇게 레시피가 나옵니다. 장미와 에스프레소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장미가 모자르다구요? 그러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서라도 장미를 구매해서 특별주문을 판매해서 돈을 버세요.


장미같은 향신료를 구매하는 방법은, 오른쪽 하단의 자판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향신료 메뉴에 있는 "향신료 스토어" 에 있습니다.


다이아가 4개 필요하네요. 구입하세요:)


이번엔 분홍색 꽃모양의 아이콘이 머리 위에 떠 있네요. 하얀색 꽃모양의 특별주문을 완료하면 면 이렇게 색이 바뀌며 더 비싼 특별주문을 합니다. 한번 클릭해볼까요?


아래 스샷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더 비싼 특별주문을 합니다:)


5. 향신료 칸을 충분히 열어주세요

다이아몬드가 모이는 족족 향신료 칸을 열어주세요. 나중에 좋은 향신료가 생겼을 때에 향신료 칸이 부족하여 그 비싸고 좋은 향신료를 버려야 할 때가 생깁니다. 앞으로 많은 양의 다양한 향신료들이 모일 것이기에 향신료 칸은 바로바로 열어주세요:)


6번은 다음편에 이어서 적어보겠습니다:)

[마이카페] 초기에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 팁 11개 대방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