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카페

[아이폰게임추천] 카페 운영 앱게임 마이카페가 재미있는 5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하이제니입니다!^^

개인적으로 카페 경영 모바일 게임들 중에 최고로 재밌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하나 추천드리겠습니다. "마이카페" 입니다! 마이카페는 작년부터 시작해서 오늘날까지 매일 접속해서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 들어가겠습니다! 현재 제 카페 모습입니다:




재미있는 이유를 간단하게 리스트로 정리해보겠습니다!:)


1. 게임에 접속하지 않을 때에도 알아서 돈을 벌어줍니다. 아이러브커피 같은 타 게임들 같은 경우엔, 커피를 생산한 만큼만 팔 수 있습니다. 마이카페는 그런 것 없습니다. 원두를 채운다던지, 일정한 수만큼의 커피를 만들어놓고 파는 시스템이 없습니다. 그저 머신 하나만 사놓으면, 직원들이 알아서 "무한대로" 커피를 손님들에게 팔기 때문에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자리를 비운 만큼 돈이 들어와 있기에 게임 진행이 수월합니다:) 아래 스샷을 보시면 게임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수입내역이 뜹니다. 정말 리얼하지요 ㅎㅎ 자리를 비운 시간과 그 시간에 자동적으로 벌어들인 수익이 나옵니다.




2. 그래픽이 꽤 리얼하고 정교합니다. 종이인형이 왔다갔다 하는 느낌이 아니라 심즈같은 정교한 3d같은 비쥬얼이기 때문에 진짜 카페를 운영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3. 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의 수가 많습니다. 인테리어 가구도 다양하고 판매할 수 있는 커피와 디저트의 수가 많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머신들이 전부가 아닙니다.



4. 마을 시스템이 있어서 그룹에 가입하면 함께 플레이하여 친목을 도모하고 축제기간이 되면 퀘스트를 완료하여 선물을 받습니다.




5. 굳이 "현질"을 하지 않아도 재미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르게 돈을 모으로 레벨업 하는 방법은 아래글에서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마이카페] 초기에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 팁 11개 대방출 (1)

[마이카페] 초기에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 팁 11개 대방출 (2)



여기까지 제일 생각나는 장점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제가 타 게임이 아닌 마이카페를 하게되는 이유를 짧게 결론지어 보자면,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돈이 벌리고 인테리어를 예쁘게 꾸밀 수 있고 메뉴와 컨텐츠가 상당히 리얼하여 진짜 카페를 운영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마이카페 강추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