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카페

[마이카페 공략] my cafe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 팁 11개 대방출 (2)

하이제니입니다!^^

지난 글에 이어서

초기에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 팁 11개 대방출 (1)

팁 6번부터 적어보겠습니다. 참고로 카페 경영 앱게임 마이카페를 이제 막 시작하신 분들을 위해서 초기에 현질없이 초고속 레벨업과 돈벌기를 위한 팁들입니다.


6. 신메뉴를 바로바로 열어주세요

레벨업을 할 때마다 열 수 있는 신메뉴들이 생깁니다. 아래 스샷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 스샷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지금열기"와 같은 버튼이 있을겁니다. 열 수 있는 신메뉴라는 뜻이기에 물음표에 해당하는 레서피를 조합하면 신메뉴가 열렸다는 알림이 뜰겁니다. "지금열기"를 클릭하면 다이아를 지불하고 바로 메뉴를 열 수 있는데요, 불필요합니다. 다이아 절대로 지불하지 마세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레서피가 뜰거구요, 저도 모든 레서피를 곧 공개하겠습니다. 가끔 "팁" 아이콘이 뜨는데 팁 아이콘을 클릭하면 레서피가 공개되니 그대로 만드셔서 메뉴 오픈하시면 됩니다:)


손님들이 신메뉴를 많이 주문하기 때문에 만약 신메뉴를 바로 열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은 손실이 계속 발생할겁니다.


7. 레벨업을 제일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은 퀘스트입니다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아이콘이 뜨면 클릭해서 퀘스트를 완료해주세요.


좀 전에 본 퀘스트가 어떤 것이었는지 까먹었으면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책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캐릭터 머리위에 초록색으로 숫자가 나온 것이 현재 진행중인 퀘스트란 뜻입니다.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버튼을 클릭하면 퀘스트 레시피를 볼 수 있습니다:)


8. 레벨업을 할 때마다 메뉴들의 가격을 모두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업하자마자 가격을 올리는 것을 까먹지 마세요! 아래에 보이듯이 가격을 올릴 수 있는 금액은 연한 연두색으로 보입니다. + 를 눌러서 가격을 한단계 올려주세요.


9. 전화주문으로 향신료를 모으세요

일정한 레벨이 되면 전화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전화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틈날때마다 전화주문을 완료해서 향신료를 꼬박꼬박 모으세요. 향신료 특별주문으로 돈 버는 게임이기에 전화주문은 필수입니다:)


10. 퀴즈맞추기로 돈을 버세요

일정 레벨이 되면 손님으로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남자아이가 나타납니다. 남자아이를 클릭하면

 

매일 3개의 퀴즈를 풀 수 있습니다.


맞추기만 하면 레벨에 따라 일정 금액을 받습니다. 레벨 18 기준으로 3문제를 모두 맞추면 1350원을 받습니다.


11. 마지막으로, 광고를 시청하고 다이아를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굳이 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가끔 다이아 1개가 모자랄 때에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아래 화살표가 가리키는 벽걸이 티비를 구입하셔서 설치하세요.


티비를 클릭하면 10초? 정도 되는 길이의 광고 영상을 시청하면 다이아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11개의 유용한 팁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