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운 Galaxias

[마이카페] my cafe 공동체 축제 첫 다이아몬드 리그 1위 후기

오늘은 음력 1월 1일 새해 명절날.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 올려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딱 일주일 전이 공동체 Galaxias의 일주년이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다이아몬드 리그서 처음으로 1등을 하는 겹경사가!!><



다이아몬드 리그에선 항상 무시무시한 경쟁 타운들을 만나게 되어 힘없이 허니리그로 광탈락했었는데요 ㅎㅎ

운이 좋게! 그리고 공동체 이웃님들의 마지막 1분 1초까지 열일하시는 노력에 힘잆어! 드디어!! 다이아몬드 1등을~~ㅠ.ㅠ 해보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축제가 종료되는 마지막 10초까지 점수가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ㅋㅋ (물론 저도 합세) 결국 딱 1000점 차로 일드응~^0^

1위와 2위의 보상은 두배나 차이가 나더라구요. 2위는 보석 5000개인데 반해 1위는 보석이 만개!!!



Galaxias 공동체를 설립한지 딱 1년만에 1등을 해보는 것이니 더 의미가 깊지요~?ㅎㅎ 그리고 때마침 새해 명절날입니다! 이렇게 세가지의 겹경사가 한꺼번에 다가오니 비록 폰게임일지라도 기분이 더욱 업업 됩니다!^.^



아래는 최근에 메모한것들인데요, 축제에 참여하시는 이웃님들의 점수에 따른 보상을 분배하기위한 계산들입니다. 좀 더 수월한 계산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일단 제가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아래와 같이 계산하여 분배합니다. 다른 공동체장님들은 어떤 식으로 분배를 하나 무지무지 궁금해서 검색도 해봤지만 자료는 없더라구요:( 이웃님들의 수고(?)에 걸맞게 최대한 공평하게 분배하기 위해 계산할 때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머리도 가끔 아프구요 ㅋㅋ 하지만 이걸 매주 하다보니 나름 감이 생겨 예전보단 빠르게 계산이 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보너스 샷으로 제 카페를 소개합니다~~^0^

전 마이카페를 공동체 운영과 인테리어 꾸미는 재미에 합니다. 그래서 활동에 비해 레벨은 낮지만 인테리어는 만족~^^*



공동체 Galaxias는 모든 레벨의 분들께 열려있습니다! 만약 렙 제한으로 가입이 안된다고 뜨면 댓글 남겨주시면 레벨에 상관없이 자리 홀딩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마이카페 즐겜 하시구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