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카페

[마이카페] 저렴하고 예쁜 인테리어 아이템 & 배치방법 추천 (1)

안녕하세요 하이제니입니다^^!

전 마이카페를 레벨업과 돈을 모으는 것 보단, 카페 인테리어를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재미로 합니다. 마이카페에서 저렴한 돈으로 예쁘게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과 배치방법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렙 20까지 요로코롬 조로코롬 다양하게 꾸며오면서 한번도 안바꾸고 놔두었던 인테리어 구성이 있습니다. 저렴한 아이템들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볼 때마다 이쁘고 아기자기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아이템들과 배치구성입니다. 거기다가 모두 프랑스 가구들이라 팁을 받을 때에도 많은 이득이 있습니다! 소개합니다~!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쁘지 않나요?>_< 현재 카페 자리가 모자라서 따닥따닥 붙게 배치하였지만, 좀 더 여유 공간을 두어 배치를 하면 더 보기 좋습니다:) 하얀색 메뉴판은 벽에 거는 장식이지만, 스탠드와 겹치게 배치하여 마치 스탠드 위에 세워진 메뉴판처럼 꾸며봤습니다.


위 인테리어의 가구들을 어디서 무엇을 구매하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토어 > 인테리어로 들어가서 프랑스 스타일을 클릭하세요. 아래 스샷에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가구들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테이블 빼고 모두 엄청 저렴하지요? 메뉴판을 살 수 있는 위치도 알려드리고 싶은데 현재 제 스토어에 저 메뉴판이 안떠서 어디에 있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다음에 또 괜찮은 인테리어 구성이 생기면 글올릴게요~^^